새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게임정보
게임소개
공식영상
확률안내
상세가이드
아이템샵
신권 구매/선물
구매내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공략게시판
고객센터
운영정책
1:1문의
FAQ
게임매니아
아이디로 로그인 후 이용하세요.
home > 고객센터
>
FAQ
실행 및 장애
1. 게임 시작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로그인 > 게임시작을 클릭하시면 별도의 설치 없이 실행이 가능합니다.
2. 어떤 인터넷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되나요?
영웅록은 H5 게임으로 모든 브라우저 및 휴대폰에서도 별도의 설치없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어, 구글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사파리, 네이버 웨일 등
3. 캐릭터 생성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서버 선택 및 남/여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신 다음 캐릭터명을 입력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4. 캐릭터명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캐릭터명 변경의 경우에는 별도의 캐릭터명을 변경하는 아이템을 상점 또는 이벤트 등을 통하여 획득 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5. VIP등급은 어떻게 올릴 수 있나요?
영웅록은 신권을 충전하면 VIP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VIP 포인트를 획득하면 신권 이동 및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구매 시 유의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6. 특정 레벨에서 더 이상 레벨이 올라가지 않습니다.
캐릭터 환생 강화를 진행하여 최고레벨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환생 시스템 오픈: 7급 장비 8개 장착 임무 > 150레벨 달성 임무 > 관우 대화 임무 > 환생 시스템 오픈
7. 우편물은 어디서 확인을 할 수 있나요?
게임 우측 상단에 위치한 아이콘 중 우편 아이콘을 클릭하고 우편물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우편 및 첨부 보상은 일정 기간 보관 후 삭제될 수 있습니다. 우편 내용 하단의 시간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캐릭터가 죽었을 경우 패널티가 있나요?
캐릭터가 사망할 때, 패널티는 없습니다.
9. PK 모드는 어떻게 변경하는 건가요?
PK 모드는 좌측상단 프로필 이미지의 하단에 위치한 모드 변경 아이콘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특정 지역으로 이동할경우 모드가 자동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10. 게임 플레이를 하는데 문제가 발생 하였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 자세하게 1:1문의를 통하여 접수를 해주시면 확인 후 운영팀에서 답변을 드립니다.
문제에 대해서 세부적인 내용이 없으면 답변이 늦어지거나 잘못 된 답변이 될 수 있으니 최대한
해당 문제에 대해서 자세하게 기록하여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11. 게임 이용 중 끊기거나 팅김현상이 자주 발생합니다
게임 이용 중 끊기거나 팅김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을 할 경우에는 우측 상단에 위치한
눈모앙 아이콘 혹은 설정 클릭 후 자신의 PC 사양에 맞는 환경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